본문 바로가기
  • 주식. 알아야 유리하다.
종목분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분석

by 대박남의주식스토리 2021. 2. 6.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분석

안녕하세요 주식대박남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코스피 시황을 분석하고 파라리서치프로덕트 기업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코스피시황
  •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어떤 기업인가요?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 분석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수급현황

 

코스피시황

코스피시황

코스피는 최근 단기 조정국면 중에 있습니다. 하락 채널을 형성하여 조정이 진행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단기 하락채널의 상단부근을 향해 상승중입니다. 이때 대응은 3160포인트 부근을 상승돌파하면 단기조정을 끝내고 다시 상승추세를 형성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돌파하지 못한다면 추가적인 조정을 보일 수 있습니다. 현재는 관망하거나 주식의 비중을 줄이는 것이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구간에서 무리하게 투자하게 된다면 바닥을 알 수없는 하락을 견뎌내야합니다. 단기 하락채널을 상승 돌파하는 것을 확인하고 주식의 비중을 늘리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최근 20Q4분기에 실적이 발표가 하나 둘 나오고 있습니다. 컨센서스 대비 실적이 좋게 나오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관심 있게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식시장의 영원한 호재는 실적이니까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어떤기업인가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자가 재생 촉진제인 PDRN/PN 제조 기술을 확보하고, 해당 소재를 기반으로 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 재생제품을 생산, 판매합니다. 재생의학 의약품인 리쥬비넥스주, 리안 점안액, 피부 개선에 효능을 가지고 있는 의료기기인 리쥬란, 관절강 주사인 콘쥬란을 생산 판매합니다. 파마리서치바이오의 지분을 47.5%을 취득하여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도 진출하였습니다. 

영업이익 서프라이즈

2021년 2월 1일 잠정치 실적이 발표되었는데 컨센서스 대비 27.78%나 높게 영업이익이 집계되었습니다. 전 분기도 어닝서프라이즈였는데 이번 분기도 어닝서프라이즈로 지속적인 영업이익 증가가 되고 있어 기업의 성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 분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중장기분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상장가는 11만 원대입니다. 주요 저항, 지지 가격은 7만 원대이고 바닥구간은 3만원대입니다. 약 4만원씩의 구간으로 주가의 박스구간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 7만원대를 주가가 지지해준다면 목표주가는 11만원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7만원대 지지가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한 구간입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단기분석

단기적으로 7만 원에서 거래량이 형성되면서 매물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매물대를 기준으로 단기적인 목표가를 설정하여 매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나온 실적을 모멘텀으로 단기적으로 현재가 기준으로 10% 이상 목표로 매매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작년 8월부터 진행되어온 하락 추세를 1월 말에 상승 이탈하였습니다. 단기 조정이기는 하지만 상승추세의 하단으로 매수가 가능한 가격으로 보입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단기분석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수급현황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수급현황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기관매매동향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기관투자자가 1월18일부터 순매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수수량은 약 21만주를 순매수하였고 유통주식의 약 3.8%에 해당합니다. 기관평균매수가격은 61,800원으로 현재 매수가보다 별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주가가 살짝 조정받으면서 매수기회를 줬다고 생각합니다. 기관평균가 기준으로 30%를 목표로 한다면 80,340원이 기관투자자의 목표가로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속적인 영업이익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실적이 좋고 앞으로도 좋아질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기관투자자의 매수가 이루어지고 있고 기관투자자의 평균 가격에서 현재 주가가 형성되어 있어 좋은 매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적이 증가한다면 주가 또한 상승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기업의 영원한 호재는 실적이니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광산업 주가분석  (0) 2021.02.04
한솔테크닉스 주가분석  (0) 2021.01.17
두산퓨얼셀 주가분서  (2) 2021.01.10
고려아연 주가분석  (0) 2021.01.10
레고켐바이오 주가분석  (0) 2021.01.03

댓글